다양한 타겟팅 옵션으로 사용자의 이용행태를 기반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.
기본, 오디언스, 미디어, 리타겟팅, 콘텐츠 타겟팅 등 다양한 타겟팅 옵션으로 정밀한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
M STRAW 솔루션을 통해 머신러닝 기반 KPI 자동 최적화로 One-Click 광고전략을 구현합니다.
실시간 모니터링과 상세한 분석 리포트로 광고 성과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
제휴 미디어의 기사 및 콘텐츠를 분석하여 캠페인별 연관 카테고리 내 유사 콘텐츠와 매칭하여 원하는 타겟에게 광고를 송출합니다.
전략에 따라 원하는 미디어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, 효율적인 예산 관리를 위해 미디어 카테고리별로 비딩 단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광고주와 매체사를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